본문 바로가기
[미운영]추천 예정 피규어

[2021.09예정] 프링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카루이자와 케이 바니 버전

by 샤겔 2021. 1. 10.
반응형

상품명: 카루이자와 케이 바니 버전 (軽井沢恵 バニー Ver. (かるいざわけい ばにー Ver.))

작품명: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ようこそ実力至上主義の教室へ)

메이커: 프링 (FREEing)

스케일: 1/4, 전고 26.5cm

발매가: 26,000엔+세금

발매일: 2021/09

제작 라인: B-Style

 

 

[공식홈페이지 소개글]

 

「카루이자와 케이」가 바니 스타일로 등장!

 

인기 작품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의 교실에」에서 히로인 중 한 사람 「카루이자와 케이」가 바니걸 스타일로 등장합니다! 박력적인 1/4 스케일의 빅 사이즈에 천으로 만든 망사 스타킹을 사용했고, 보기에도 편하고 간편한 사양으로 전달됩니다. 검고 윤기 나는 바니 정장을 입고, 평소의 매력과 조금 다른 그녀를 당신의 것으로 만들어 주십시오.

당신을 향해 장난기 어린 미소를 짓는 그녀는 불안과 근심을 떨쳐버릴 것입니다.

 

 

 

반응형

 

2020년 이 라노벨이 대단하다! 여성 캐릭터 부문 1위에 빛나는 카루이자와 케이.

프링이가 1/4 스케일로 발매한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의 첫 피규어다.

 

넷플릭스 덕에 애니로 접한 작품인데, 1기 12편을 다 봤음에도 이상하게 기억이 남는 게 없는 작품이다. 남자 주인공이 꽤나 재수 없었고, 거유의 착한 척하는 캐릭터가 있다는 것만 기억이 남는다. 솔직히 본지 안 본지 기억이 안 나서 다시 1화부터 보면서 '아 봤었던 애니잖아~'라고 알아차렸었다. 작화 자체는 꽤 좋은데... 1화를 다시 봐도 남자 주인공인 아야노코지가 참으로 재수 없다. 말투나 행동 다~ 여튼. 내겐 그닥 재미없던 작품이었나보다. 

 

찾아보니 애니는 폭망했단다. 2기 제작이 불투명할 정도로...

원작 라노벨 인기는 대단함에도 애니가 망해서 2기가 불투명하다고 하니 미스터리하다~

 

근데... 애니를 본 나에겐 카루이자와 케이는 누군지 기억이 1도 나지 않는다. 애니에서는 안경 벗고 머리 풀면 슈퍼스타 아이돌급 외모가 되는 사쿠라, 차가운 히로인 호리키타, 어두운 면을 감추고 지내는 쿠시다 이렇게 3명만 기억이 남는데... 카루이자와 케이는 모르겠다. 작중 히로인이라는데, 애니 기준이 아닌 원작 기준인 듯 싶다. 누구냐 넌!

 

그래서 검색해서 발견했다.

인기가 굉장히 많은 캐릭터란다. 

 

 

애니만 본 난 이 아이가 기억에 없다. 대체 누구냐 넌!

 

몸매에서 사쿠라나 쿠시다에 밀린다.

피규어도 그런 듯. 

 

카루이자와 케이도 비현실적이지만, 사쿠라나 쿠시다는 초비현실적인 거대함에 비할바가 못 된다. 피규어도 그런 점에 기대 프링이치고는 착한 크기로 조형이 됐다. 그러다보니 전반적으로 조금 심심한 듯한 바니 피규어가 되버렸다.

 

샘플 기준으로 판단컨대... 별로다!

바니의 귀 하나 조형이 찌그러져보이는 것도 그렇고,

머리 색도 히드라 느낌이랄까 뭔가 아름답지 않은 그라데이션 효과다.

평범한 바니 스타일에 프링이 전문 망사 스타킹일 뿐. 

얼굴 조형도 그냥 밋밋하다.

 

 

728x90

 

최근 발매소식 중 가장 밋밋한 프링이의 1/4 스케일 바니 피규어가 되버린 카루이자와 케이

 

2기 애니가 갑자기 제작 결정이 되고, 2기 애니가 1기와 다르게 초 인기를 끌게 되면 모를까... 라노벨만의 인기로는 피규어 세계에서는 큰 주목을 받기는 힘들다. 굿스마 계열에서 나온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스케일 피규어는 현재까지 4종 밖에 되지 않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과연 카루이자와 케이를 시작으로

프링이에서 다른 캐릭터의 바니화를 만날 수 있을까?

 

 

공식사이트 정보: https://www.goodsmile.info/ja/product/10644/ 

 

軽井沢恵 バニーVer.

「軽井沢恵」がバニースタイルで登場! 人気作品『ようこそ実力至上主義の教室へ』より、ヒロインの一人「軽井沢恵」がバニーガールスタイルで登場です!迫力の1/4スケールのビッグサイ

www.goodsmile.info

 

프링이의 1/4 스케일 바니인 만큼 가격은 사악하다. 최근 예고된 망사 스타킹을 착용한 피규어들 중 가장 저렴한 26,000엔으로 책정됐다. 아무래도 전반적으로 악세서리도 없이 밋밋한 것 때문으로 생각되는데, 그래도 여전히 비싸다! 언제나 그렇듯 관세가 붙으면 직구보단 국내 믿을 만한 샵을 통하는 게 최고다!

 

 

이 글은 티스토리 오리지날 컨텐츠입니다. (단, 사진 제외)

[최초 작성일 2021.01.1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