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운영]추천 예정 피규어

[2021.03예정]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선셋시머

by 샤겔 2020. 10. 4.
반응형

상품명: 선셋시머 (サンセットシマー)

작품명: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MY LITTLE PONY 美少女)

메이커: 코토부키야 (コトブキヤ)

스케일: 1/7, 전고 21.5cm

발매가: 12,000엔+세금

발매일: 2021/03

 

 

[공식홈페이지 소개글]

 

자신의 길을 추구하며 캔틀롯을 떠난 트와일라잇 스파클의 제자 선셋시머!!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이퀘스트리아 걸스』에서의 충격적인 등장으로 포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큰 인기 캐릭터!

특징적인 컬러링과 실루엣의 재현을 고집한 헤어스타일은 압권. 시리즈에 친숙한 조랑말 차림으로 눈가를 물들이는 입체 조형된 속눈썹도 건재합니다. 투박한 옷차림으고, 적이 아닌 자들에게 미소짓는 모습은 「우정의 마법」을 알기 전, 그렇지 않으면···?
출시된 트와일라잇 스파클, 앞으로 출시될 프린세스 셀레스티아와도 관련이 깊은 캐릭터. 모으면 MY LITTLE PONY 미소녀의 세계관이 펼쳐집니다.

 

 

그녀의 포니 마크는 태극문양의 '타오르는 태양'

 

헤즈브로가 만든, 남아를 위한 트랜스포머가 있다면, 여아를 위한 IP가 바로 마이리틀포니다.

 

1981년 여아용 완구 브랜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단다.

4세대부터 등장하는 큐티 마크 체계로 인해 세계관이 확실히 정립되고, 80년대 여아들이 성인이 된 지금 키덜트를 양산하고 있고, 또 새로운 팬들을 만들고 있는 헤즈브로의 대표적인 IP다.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고,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있는 편. 하지만, 크진 않다. 그래서일까 마트나 토이저러스에서 마이리틀포니 완구 찾기가 어려울 정도다.

 

일본에서는 인기가 꽤 많다고.

대표적인 미소녀 피규어 제조사 코토부키야가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시리즈를 낼 정도다.

 

이번 선셋시머는 마이리틀포니 메인 여섯 포니의 뒤를 이은 7번째 작품이다.

 

 

 

 

반응형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시리즈 피규어 계보

 

1. 2019년 05월 - 핑키파이

2. 2019년 08월 - 트와일라잇 스파클

3. 2019년 12월 - 플러터샤이

4. 2020년 06월 - 래리티 

5. 2020년 08월 - 레인보우 대쉬

6. 2020년 11월 - 애플잭

7. 2021년 03월 - 선셋시머

 

Special 1. 2020년 08월 - 핑키파이 한정판

Special 2. 2020년 10월 - 트와일라잇 스파클 한정판

※ 한정판은 똑같은 조형에 반짝이는 박스와 반짝이고 투명한 헤어 스타일을 가진 게 특징

 

참고로, 프린세스 셀레스티아와 프린세스 루나도 출시가 확정된 상태다.

 

 

마이리틀포니의 주연 여섯 포니 미소녀들. 이제 애플잭만 나오면 시리즈가 완성

 

선셋시머는 포니의 인간 버전인 이퀘스트리아걸즈에서 처음 나온단다.

 

보지 않아 잘 모르겠으니, 선셋시머에 대한 정보는 나무위키[바로보러가기]를 참고하자~ 

 

 

 

인기가 있으니 피규어화가 됐을텐데,

여섯 포니에 비해 어느 정도인지가 가늠이 안된다.

 

나는 딸아이의 눈높이로 함께 마이리틀포니 4세대를 보고 있는 중이고, 이퀘스트리아걸즈는 아직 보지 않고 있기에 전혀 모르겠다. 모르는 포니인데, 딸아이는 눈으로만 볼꺼라며 사달란다...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시리즈는 일본내에서는 큰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코토부키야가 제대로 시리즈를 잡은 느낌이랄까, 11,000~12,000엔 수준으로 발매를 하며 솔솔히 재미를 보고 있다. 그래도 코토뷰키야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서 다행이다. 만약 알터였다면? 가격은 16,000엔을 훌쩍 넘겼을거라 본다!

 

코토부키야가 양산 피규어 제작에서는 가격도 괜찮고, 퀄리티도 좋아 이런 류의 시리즈 제작에는 최고다!

 

 

소녀를 위한 피규어일까? 성인 여성을 위한 피규어일까? 아니면... 마이리틀포니를 좋아하는 성인 남성 대상???

 

북미스런 느낌이 어느 정도 있으면서 일본 애니풍의 미소녀로 잘 컨버팅된 피규어다!

 

선셋시머는 트와일라잇 스파클의 여제자이기에 이렇게 페어샷을 샘플 이미지로 공개한 듯 싶다.

 

코토부키야가 제작했기에 저렴한 편이라고 해도, 개당 11,000엔 이상 나간다.

현재까지 5개가 나왔고, 이 아이를 포함한 2개가 발매 예정중이다.

한정판까지 포함하면 2개가 추가된다.

 

총 9개로 모두 구매시 130만원 수준!!!

시리즈를 다 모으려면 자금이 꽤나 필요하다.

 

선셋시머의 광팬이 아니라면, 굳이 이 아이부터 구매할 이유는 없는 이유다.

다 모으려면 돈이 너무 든다!

 

 

728x90

 

그래도 꾸준히 제작되는 시리즈인만큼... 다 모으고 싶은 콜렉팅욕이 생긴다. 그만큼 잘 만든 시리즈다!

 

공식사이트 정보: https://www.kotobukiya.co.jp/product/product-0000003860/

 

MY LITTLE PONY美少女 サンセットシマー | フィギュア | KOTOBUKIYA

自分の道を追い求め、キャンタロットを去ったトワイライトスパークルの姉弟子、サンセットシマー!!

www.kotobukiya.co.jp

 

아미아미나 일마존으로 직구를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구매 방법이다. 코토부키야 샵은 할인이 없고, 해외 배송을 지원하지 않기에 '배대지'를 이용하는 불편함이 있다. 관세 걱정은 없으니, 할인률이 가장 좋을 때 구매하는 게 베스트!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시리즈는 일본 내에서 인기가 많기에 예약 구매시가 할인률이 가장 좋고, 출시 후에는 정가 또는 정가+@로 가격이 오르니 구매시 참고하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