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운영]추천 예정 피규어

[2020.06발매] 프링 여신님 스쿨드 바니 버전

by 샤겔 2020. 7. 1.
반응형

상품명: 스쿨드 바니 버전 (スクルド バニーVer.)

작품명: 오 나의 여신님 (ああっ女神さまっ)

메이커: 프링 (FREEing)

스케일: 1/4, 전고 44.0cm

발매가: 23,000엔+세금

발매일: 2020/06

제작 라인: B-Style

 

 

베르단디의 귀여운 여동생,

세자매의 막내 미래를 상징하는 여신 스쿨드의 바니 버전 피규어가 출시했다!

 

베르단디에 밀려 비인기(?)의 서러움이 있는 상태지만, 스쿨드도 나름 오 나의 여신님에서 팬덤을 가지고 있는 아이다. 다만 프링이의 컨셉이자 자랑인 바니 스타일에는 아무래도 '어린이'스러운 스쿨드는 언니들에 비해 확실히 약한 편이다. 그렇다고 프링이가 스쿨드의 몸매를 어른스타일로 개조할 수 없는 노릇. 그래서 오 나의 여신님 세자매 중 가장 저렴한 23,000엔(세금비포함)으로 가격이 책정된 듯 싶다.

 

 

 

 

반응형

 

프링이가 정한 스쿨드 칼라는 핑크다!

 

천진난만한 아이의 감성을 실제로 극중에서도 아이 같은 면모의 스쿨드다. 프링은 아이 같은 느낌 때문에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색을 그녀에게 준 듯 싶다. 그래서 스쿨드는 뭔가 더 발랄하고, 아이 토끼 같은 느낌의 바니걸이 됐다. 얼굴 조형도 극중 느낌을 잘 살려 아이스럽고, 몸매도 슬랜더로 '볼륨감'을 최소화했다. 프링이가 볼륨감을 없애는 것은 잘 안 하는데... 확실히 오 나의 여신님 세자매에겐 내면의 욕심을 버리고, 원작에 충실한 프링이가 됐다.

 

 

오 나의 여신님에 심취한 어린(?) 시절, 긴 검은 생머리 여성을 좋아했기에 세자매 중 스쿨드를 가장 좋아했었다.

 

베르단디와 비교해 키는 작은데,

쫑긋쫑긋한 바니 머리띠 때문에 1cm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베르단디의 날개가 있을 듯한 날개뼈의 표현과 달리 스쿨드의 뒷모습은 영락 없는 어린이 뒷태다

 

프링이의 1/4 스케일 세자매는 가격이 다르다!

 

울드는 24,000엔+세금

베르단디는 25,000엔+세금

스쿨드는 23,000엔+세금

 

인기순으로 책정한 듯 싶다. 키는 울드>베르단디>스쿨드 순이니, 누가봐도 인기순이다. 베르단디를 가장 비싸게 책정하다니... 프링이는 역시 장사꾼이다! (뭐... 당연한 이야기다)

 

추억이 돋는 오 나의 여신님의 최신상 피규어를, 1/4 스케일의 어마무시한 크기의 정말 어여쁜 피규어 세자매 여신을 정말 다 구매하고 싶다! 이 아이들은 정말 소장각이다!!! 허나 역시나 '돈'이 문제다. 관세를 감안하면 세자매 모두를 들이려면 100만원 가까이 깨질 각오를 해야한다! 허흑. 추가로 장식 공간을 마련하는 것도... 울드 키가 50cm란다. 가장 작은 스쿨드도 44cm!

 

 

장식장에 이 세자매만 있어도 행복할 듯!

 

스쿨드는 코로나19 여파로 출시가 지연되어 2020년 6월에 발매가 됐다. 코로나19 때문인지 아니면 고질적인 굿스마일컴퍼니의 지연 문제인지는 알 수 없으나, 베르단디와 함께 출시됐고, 7월에 울드만 나오면 세자매가 모두 모인다.

 

일본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아직 인기가 많은 오 나의 여신님의 세자매.

아마 다음달에는 세자매 피규어 구매 인증샷이 여기저기에 꽤 많이 올라올 듯 싶다. 나도 그러고 싶다... 로또만 된다면!

 

 

728x90

 

확실히 베르단디에 비해 인기가 약한 스쿨드다. 품절이 뜨질 않는다는... 그래 할인가자!!! 제발!!!

 

베르단디보다 확실히 밀리는 캐릭터, 스쿨드.

프링이 바니 스타일과 어울리지 않기에 선뜻 구매를 추천하기 그렇다.

스쿨드를 좋아하면, 1/4 스케일의 프링이를 믿고, 고고!

 

※ 페이트 프리즈마 이리야의 프링 바니 스타일도 할인이 꽤 많이 되어 팔리고 있는 상태다. 프리즈마 이리야의 여성 캐릭터는 여자 아이, 초등학생이다. 걔네들에게 바니 복장을 입혔으니... 쩝.

 

공식사이트 정보: https://www.goodsmile.info/ja/product/8557/

 

スクルド バニーVer.

三女神、バニースタイルで奇跡の降臨。 大人気漫画『ああっ女神さまっ』より、本作のヒロイン「ベルダンディー」の妹「スクルド」を、1/4スケールのバニースタイルで立体化!全長40cmを��

www.goodsmile.info

 

2020년 6월 출시된 스쿨드는 예약발매 때부터 매진 사례가 없었다.

지금도 원하면 언제든지 온/오프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한 상태란다. 그래도 아직 가격은 25만원이 넘는다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