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운영]추천 예정 피규어

[2020.10예정] 퍼니나이츠 귀멸의칼날 코쵸우 시노부

by 샤겔 2020. 7. 4.
반응형

상품명: 코쵸우 시노부 (胡蝶しのぶ)

작품명: 귀멸의칼날 (鬼滅の刃)

메이커: 퍼니나이츠 FunnyKnights (FunnyKnights)

스케일: 1/7, 전고 25.0cm

발매가: 15,800엔+세금

발매일: 2020/10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일본 애니메이션은 귀멸의칼날로, 그 인기가 하늘로 치솟고 있다. 원작 만화의 인기는 폭발적이지 않았는데, 애니메이션이 워낙 '잘' 만들어져서 단숨에 인기가 급상승했다. 애니메이션을 너무 잘 만들었다! 그 덕에 2기 애니메이션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일본과 우리나라 뿐만 세계 각지에서 터져나오고 있는 실정~

 

인기가 많으면 당연히 피규어도 활발하게 제작되는 법. 하지만 생각보다 귀멸의칼날 피규어는 많이 발매되지 않았다. 대부분 프라이스급 또는 제일복권(뽑기)으로 나왔었다. 그러다 올해 여름부터 본격적으로 고퀄리티 메이커에서 귀멸의칼날 피규어 제작 소식을 내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퍼니나이츠에서 시노부 피규어를 전격 발표했다!

 

 

귀멸의칼날 인기 캐릭터인 코쵸우 시노부의 피규어화! 최초의 고퀄리티 피규어 제작 소식이라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전범 기업 아오시마 산하 브랜드인 퍼니나이츠는 캐릭터 피규어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메이커다. 따라서 국내에서는 일단 반감이 가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연 10종 안팎의 피규어를 제작하는 소규모 메이커다. 주류 메이커가 아니다보니 생소하게 느껴지는 브랜드인데, 에로망가 선생과 페이트, 그리고 소녀전선 피규어 중 꽤 유명한 수작들을 다수 배출한 경력이 있다. 조형은 최상급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귀염귀염스럽고, 퀄이 나쁘진 않은 편이다.

 

2020년 10월 발매 예정인 코쵸우 시노부도 부드러운 감성의 귀염귀염상이다.

(샘플 기준)

 

 

 

 

반응형

 

신비로운 그녀의 눈동자를 잘 표현~

 

코쵸우 시노부는 귀살대의 '주(기둥)' 중 한명인 실력자다.

충주(곤충의 당주)의 이명으로, 나비 디자인을 많이 사용되고, 독을 활용하는 캐릭터다.

당연하겠지만, 외모와 실력으로 인기도 많다!

 

그래서일까? 코쵸우 시노부 피규어는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기존 피규어 팬 뿐만 아니라 귀멸의칼날 팬들의 관심이 폭증하고 있는 상태다. 더군다나 조형이 너무 이쁘다! 딱 봐도 코쵸우 시노부고, 귀멸의칼날을 보지 않았어도, 그녀의 특징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특징도 잘 부각된 제대로 된 작품이다! 물론 샘플 기준~

 

 

나비 선녀의 느낌을 내주는 하오리(자켓 같은 옷)의 표현이 정말 근사하다!

 

애니 속 시노부가 그대로 재현되어 하늘에서 내려오는 듯한 피규어다. 

그녀 특유의 눈동자 표현도, 가면 같은 그녀의 미소도 정말 잘 표현됐다. 이제 이대로 나오기만 하면 대박!

 

다만, 베이스 쪽 지지대가 이슈다.

과연... 제대로 서 있을 수 있을까? 지지가 될 것 같지 않은 조형이다.

시간이 지나면 앞으로 99.9% 휠 것 같기에 논란이 많은 상태다.

 

 

그녀의 검도 만듦새가 좋다.

 

논란의 베이스. 과연 제대로 지지가 될 지 의문이다. 예쁘지만, 지지대가 빈약해보이는 것이 사실

 

퍼니나이츠의 시노부는 지지대 이슈 빼고는 필수 예약각이다. 

 

하지만 피규어 문외한이 봐도 '과연 저렇게 서 있을 수 있나?'라고 의문이 들 수 있을 수준으로 샘플이 경이롭게 느껴진다. 시노부 특유의 나비 같은 몸놀림이 보이는 조형임에는 틀림없지만, 베이스에 발 하나만 고정해서 전반적으로 상체가 앞으로 기울린 본체를 지지할 수 있을지는 정말로 의문이다. 투명한 지지대가 잡아주지 않고, 저 모양이 진짜 가능해?

 

 

728x90

 

이런 조형임에도 지지가 훌륭하다면 최고의 피규어 반열에 오를 수 있다!

 

퍼니나이츠의 지지 기술을 믿고, 예약을 할 건인가?

현재 귀멸의칼날 피규어는 발매 후 프리미엄이 기본적으로 붙는다.

과연 이 아이는 어떻게 될 지 궁금하다.

 

공식사이트 정보: http://www.aoshima-bk.co.jp/special/article/4905083107164/

 

鬼滅の刃 1/7スケール フィギュア 胡蝶しのぶ|株式会社 青島文化教材社

大人気TVアニメ『鬼滅の刃』より、「蟲」の呼吸を使用する蟲柱、胡蝶しのぶが1/7スケールフィギュアで登場です。

www.aoshima-bk.co.jp

 

2020년 10월에 발매되는 시노부 피규어는 현재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예약이 가능한 상태다.

지지대 이슈로 매진이 되긴 어려울 듯...

발매를 기다렸다 평을 보고 사는 것을 조심스레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