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운영]추천 예정 피규어

[2021.04예정] 굿스마일컴퍼니 리제로 렘

by 샤겔 2020. 7. 5.
반응형

상품명: 렘 (レム) [재발매]

작품명: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메이커: 굿스마일컴퍼니 (Good Smile Company)

스케일: 1/7, 전고 22.5cm

발매가: 11,818엔+세금

발매일: 2021/04

 

 

굿스마일컴퍼니(이하 굿스마)의 렘 중 가장 최고로 꼽는 아이가 재발매된다!

 

2018년 2월에 출시된 렘은 일반 메이드 버전과 오니 버전을 지원해서 피규어를 2개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다. 어떤 버전으로 전시하든 '뛰어나기' 때문에 역대급 칭호를 받는 리제로 렘의 대표작이다.

 

그 아이의 재발매가 결정됐다!!!

 

 

 

 

반응형

 

단순 재발매를 넘어, 이번 재발매 렘은 무려 'Made in Japan'이다!

전량 돗토리현의 쿠라요시에 위치한 '楽月工場'에서 생산한단다!

 

일부 소규모 피규어 메이커의 '초고가' 피규어를 제외하고, 일본의 피규어 산업은 중국에 많이 의지하고 있다. 굿스마와 코토부키야, 알터, 메가하우스 등 유명한 메이커는 죄다 중국 OEM으로 피규어를 생산한다. 일본의 미소녀 피규어라고 하면 당연히 일본 제품으로 알고 있는 사람이 많아, 'Made in China'를 보고 정품을 가품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다. 실상은 대부분의 일본 미소녀 피규어가 Made in China고, 정품이 맞다. 

 

그런데, 이번 굿스마의 렘은 생산까지 진짜배기 일본 제품이다!!!

 

 

너무 잘 나온 렘~ 리제로 애니에서 갓 튀어나온 비쥬얼이다! 그런데 이 버전만 있는 게 아니라는 게 무서운 점!

 

스케일 피규어는 '감상용'이기에 일부 파츠를 변경해 약간의 분위기 전환을 주거나, 혹은 마음에 드는 조형으로 전시하게끔 한다. 그런데 이 아이는 파츠를 이용해 일상의 귀요미 렘과 무서운 오니 렘으로 완전 다른 느낌의 조형을 가지게 만들었다. 피규어를 2개 사야한다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

 

 

오니 버전의 렘. 귀요미 렘과 완전히 다른 느낌이라 같은 렘 피규어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

 

자세히 보면 '바디'와 '베이스'는 모두 동일하고, 얼굴과 악세서리(모닝스타)만 다르다. 이것만 가지고 이런 분위기를 만들다니, 대단하다!

 

재발매 버전의 또 다른 강점은 가격! 

2018년에 11,389엔+세금이었고,

2021년 발매인 재발매 버전은 11,818엔+세금이다! 

 

3년의 갭임에도 429엔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렘의 오니 뿔이 반짝이는데, 저 효과는 별매인 미라이트 316을 구매해 활용해야 한단다. 기본 옵션이 아니므로 주의.

 

 

728x90

 

초판이 프리미엄이 1.5배 이상 붙은 상황이다. 구하지 못했던 렘의 사생팬이라면 안 살 이유가 1도 없다! 정말 평이 좋은, 잘 만든 피규어고, 더군다나 'Made in Japan'이다. 일본 오덕들은 이런거 진짜 잘 만든다!!! 중국의 OEM보다 품질이 떨어질리 없다. 

 

하나가 있다면, 2가지 버전을 다 즐기기 위해 구매!

하나도 없다면, 리제로 렘 최고의 피규어를 소장하기 위해 구매!

 

공식사이트 정보: https://www.goodsmile.info/ja/product/6256/

 

レム

【鬼がかってますね】差し替えパーツも!1/7スケール「レム」2月14日(火)案内開始♪

www.goodsmile.info

 

공식사이트-링크 블로그 리뷰: https://ameblo.jp/gsc-mikatan/entry-12246141572.html

 

『【鬼がかってますね】差し替えパーツも!1/7スケール「レム」2月14日(火)案内開始♪』

本日のブログの主役は・・・!みなさまごきげんよう。来週末はワンフェス・・・?!あれ意外と近い!カホタン(@gsc_kahotan)です。今回もわくわく盛り沢山…

ameblo.jp

 

구매는 굿스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그 외 일본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