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운영]추천 예정 피규어

[2020.07예정] 프링 여신님 울드 바니 버전

by 샤겔 2020. 7. 1.
반응형

상품명: 울드 바니 버전 (ウルド バニーVer.)

작품명: 오 나의 여신님 (ああっ女神さまっ)

메이커: 프링 (FREEing)

스케일: 1/4, 전고 50.0cm

발매가: 24,000엔+세금

발매일: 2020/07

제작 라인: B-Style

 

 

2020년 7월. 울드 바니 버전 피규어가 발매 예정이다.

그리고, 프링이의 야심작 오 나의 여신님 세자매가 완성된다.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캐릭터 울드는 '야함'과 '적극성'을 가진 일본 애니의 전형적인 누님 캐릭터다. 전통적인 이상형인 청순가련형과 정반대에 있어, 당시 인기가 높은 편은 아니었다. 지금 시대라면 더 많은 인기를 누렸을테지만, 어떻게 보면 시대를 잘못 만난 캐릭터라 볼 수 있다. 

 

 

 

 

반응형

 

농염한 매력의 울드의 컬러는 보라색, 퍼플이다!

나이가 느껴지는 컬러 선택인데, 울드의 까무잡잡한 피부와 잘 어울릴 듯 싶다.

 

이번 프링이의 오 나의 여신님 바니 시리즈의 메인은 베르단디가 아닌 울드다. 그녀가 프링이의 가고자 하는 방향과 딱 맞기 때문이다. 울드 만큼 바니가 어울리는 캐릭터가 또 어디 있을까? 농염 그 자체인 여신이며, 몸으로 매력을 어필하는 데 도가 튼 여신이다. 섹시한 눈빛과 입술, 거기에 거대한 가슴을 기반으로 한 육감적인 몸매까지, 프링이가 프링의 뜻대로 제작해도 원작 그대로 재현이 가능할 정도다!

 

그래서일까? 울드가 세자매 중 가장 마지막에 발매된다. 

회심의 작품이라는 뜻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정말 이런 여신이 적극적으로 '몸'으로 대시해온다면... 케이이치처럼 무던히 참아낼 수 있을까? 불가능이라 본다! 절. 대. 무. 리.

 

샘플 기준으로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바로 피부색!

울드는 건강한 태닝 피부가 포인트인데, 그 부분이 약하다!

 

베르단디, 스쿨드와 함께 한 샘플 사진을 기준으로 봐도 태닝한 울드의 피부가 아니다. 더 까무잡잡하고 윤기가 흘러야하는데, 피부톤이 칙칙해져버렸다. 유광의 바니 슈트 때문이라고 보기에도 피부의 윤기가 느껴지지 않는다. 까무잡잡한 울드의 피부는 탱탱+윤기가 생명인데, 아직 피규어에서 그런 표현은 어렵나보다. 쩝. 아쉽다.

 

 

망사 장인 프링이의 솜씨만 돋보인다. 샘플 기준 전반적으로 울드는 '칙칙함' 느낌...

 

울드는 하얀색 머리카락을 가진 여신이다.

울드는 건강한 태닝 피부를 가진 여신이다.

 

그러다보니 울드는 피규어에서 칙칙한 느낌이다. 샘플 사진 기준으로 헤어컬러도 피부컬러도 프링이가 제대로 구현하지 못했다. 조형 자체는 정말 울드에 최적화되어, 최고의 조형을 구현했는데, 바니 슈트와 망사 외 다른 부분이 울드에 대한 표현을 다 하지 못했다. 건강하고 섹시한 느낌보다 '육감'만 강조된 울드다! 크기도 무려 50cm라 더할 듯!

 

 

장식장을 이렇게 꾸며보고 싶다! 로또만 되면... 당장!!!

 

프링이의 1/4 스케일 세자매는 가격이 다르다!

 

울드는 24,000엔+세금

베르단디는 25,000엔+세금

스쿨드는 23,000엔+세금

 

인기순으로 책정한 듯 싶다. 키는 울드>베르단디>스쿨드 순이니, 누가봐도 인기순이다. 베르단디를 가장 비싸게 책정하다니... 프링이는 역시 장사꾼이다! (뭐... 당연한 이야기다)

 

추억이 돋는 오 나의 여신님의 최신상 피규어를, 1/4 스케일의 어마무시한 크기의 정말 어여쁜 피규어 세자매 여신을 정말 다 구매하고 싶다! 이 아이들은 정말 소장각이다!!! 허나 역시나 '돈'이 문제다. 관세를 감안하면 세자매 모두를 들이려면 100만원 가까이 깨질 각오를 해야한다! 허흑. 추가로 장식 공간을 마련하는 것도... 울드 키가 50cm란다. 

 

7월 이 언니만 발매되면 세자매가 모두 모인다!

 

일본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아직 인기가 많은 오 나의 여신님의 세자매.

아마 다음달에는 세자매 피규어 구매 인증샷이 여기저기에 꽤 많이 올라올 듯 싶다. 나도 그러고 싶다... 로또만 된다면!

 

 

728x90

 

피부톤과 헤어컬러가 영 맘에 걸린다. 뭐...실물은 다르겠지?

 

울드는 프링이의 원하는 바를 모두 표현해주는 최고의 캐릭터!

하지만, 샘플로만 보면 아쉬움이 적지 않다. 과연 실제 발매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이대로 나오면 고평가는 되지 않을 듯 싶다.

그러면 할인가로 풀릴 수도... 내게 기회가 올 수도 있겠다.

 

※ 내가 구매하는 프링 1/4 피규어의 기준은 16,000엔 이하다! (관세 기준)

 

공식사이트 정보: https://www.goodsmile.info/ja/product/8589/

 

ウルド バニーVer.

三女神、バニースタイルで奇跡の降臨。 大人気漫画『ああっ女神さまっ』より、三女神の長女「ウルド」を、1/4スケールのバニースタイルで立体化!全長40cmを超える迫力の造形は、まさに��

www.goodsmile.info

 

이제 7월이고, 곧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작성일시 7월 1일 00:39)

내 손에 들어오진 않겠지만, 가격은 유심히 지켜볼 생각~

울드도 예약에서 인기가 많지 않은 상태로, 구하기는 어렵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