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리뷰

반프레스토. EXQ 소드 아트 온라인 코드 레지스터 시논 웨딩 버전

by 샤겔 2020. 7. 2.
반응형

반프레스토 EXQ 소드 아트 온라인 코드 레지스터 시논 웨딩 버전

(バンプレスト EXQ 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コード・レジスタ ウェディング ・ シノン)

제조사: 반프레스토 (バンプレスト)

작품명: EXQ 소드 아트 온라인 코드 레지스터 (EXQ 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コード・レジスタ)

캐릭터: 시논 웨딩 버전 (ウェディング ・ シノン)

사이즈/재질: 1/8 스케일, 23cm / PVC
정식발매가: -(2018 발매)

 

구매일시: 2019년 - 새제품

 

 

반프레스토 EXQ 소드 아트 온라인 코드 레지스터(이하 소아온) 웨딩 시리즈 4종 한꺼번에 구매!

 

시논은 소아온과 유사한 형태의 'FPS(얼터너티브 건 게일 온라인(일명 GGO)'에서 스나이퍼로 유명한 플레이어로, 어디서나 만능인 키리토와 함께 팀을 이룬 준 히로인급 캐릭터다.

 

소아온 내에서는 절대 아스나를 이어 인기 순위 2~3위권의 인기 캐릭터다.

 

 

ALO에서의 시논은 캐트시(고양이과) 종족인데, 박스를 열자마자 종특, 귀가 딱~ 보인다!

 

부케와 시논, 두 개의 조촐한 구성

 

캐트시의 귀와 꼬리가 포인트인 시논의 웨딩드레스 버전. 민트색이 메인 컬러다.

 

시논은 GGO에서 키리토를 만나고, 사건을 해결 후 ALO를 플레이한다. GGO에서 스나이퍼를 한 만큼 ALO에서도 장궁을 활용한 장거리 저격을 특기로 하는데, 뭐... 시논이 합류한 후 ALO에서의 플레이는 SAO와 GGO와 비교하면, ​'목숨'을 걸지 않기에 긴장감은 떨어지는 편이다.

계속 사기적인 세계관 속에서

키리토와 그녀들이 난관을 헤쳐 나가는 것도 너무 식상하니~ 어쩔 수 없는 설정이긴 하지만...

 

 

반응형

새끼 손가락으로 '약속'을 표시하는 느낌인데... 구도가 절묘해서 '코파기' 모습... 미안.

 

시논 역시 처음 오픈한 스구하 웨딩 피규어와 크게 다르지 않다. 하반신은 모두 같은 것을 사용한 느낌이다. 치마의 주름과 형태가 '메인 컬러'만 빼면 죄다 똑같기 때문이다. 시논은 민트색을 메인으로 하고 있는데, 그 외에는 스구하와 하의 부분은 완전하게 일치한다.

 

문제는 이 시리즈의 최악은 하의 부분이라는 점!

스구하 웨딩 피규어의 리뷰에서도 계속 언급한 부분인데, 하의가 정말 최악이다....

 

 

시논의 얼굴 표현 역시 꽤 훌륭하다. 이 훌륭함이 아래까지 쭈~욱 이어졌어야 하는데~ 크윽!

 

역시 이 웨딩시리즈는 상반신까지만 인정!

 

개인적으로 웨딩 시논은 요 옆 모습이 가장 마음에 든다! 시논스러운 쭈욱 편 강인한 허리가 포인트!

 

두 번째로 오픈한 소아온 웨딩시리즈인데, 첫 번째와 너무 비슷해서 놀랐고... 그러다보니 더 웨딩드레스의 하의 부분이 신경 쓰이고, 계속 보이고, 더더더 마음에 안 든다.

 

진짜~ 왜 이런 희멀건 색을 쓴거냐고! 흰색을 써야지!!!

 

 

뒷태의 꼬리만 보면 그닥~ 뒷모습은 하위 때문에 꽝! 꽝! 꽈~앙!

 

가까이서 보면 더 별로!!! 으아악!!!

 

시논은 스구하와 아스나에 비해 가슴 사이즈는 작은 편~ 뭐... 현실적이라고 해야할까?

 

웨딩 버전임에도 전혀 웨딩스러운 고급스러움과 화사함, 그리고 순수함이 느껴지지 않는 소아온 웨딩 시리즈, 그리고 그 시리즈의 시논 버전. 남자의 호기심으로 당연히 장식 전에 하의 부분도 확인했다.

 

겉의 치마 부분은 색 빼고는 죄다 같은데, 신기하게도, 속에 감춰둔 다리 조형은 다르다! 스구하와 다른 모양으로 서 있는데, 흠... 치마에 가려져 전혀 보이지 않음에도 속을 다르게 한 부분은 솔직히 놀랬다. 참~ 속옷 색은 스구하와 동일하고, 웨딩 스타킹도 동일하고, 웨딩 슈즈만 색이 민트색으로 스구하의 연두색과 차이가 있다.

 

실제 확인은 실제 구매해서 확인하자~ ^-^;

​참고로... 저가 피규어의 팬티는 '존재'에만 의미가 있다~ 디테일은 꽝!

 

 

시논의 웨딩슈즈는 민트색~ 웨딩시리즈의 슈즈 색은 메인 색과 동일하다~ 팬티는 4종 모두 화이뚜 화이뚜 화이뚜 화이뚜우으~

 

소아온은 인기 애니메이션이고, 여성 캐릭터가 많아 다양한 메이커에서 정말 다양한 형태의 피규어로 출시하고 있다. 피규어 시리즈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게 웨딩드레스 컨셉~ 소아온의 웨딩은 반프레스토의 요 4종이 전부 인 듯 싶​은데, 아쉽게도 퀄리티가 별로라... 웨딩이지만 추천하지 못하는 시리즈다.

 

그래도. 시논이 좋다면,

웨딩드레스를 입은 수줍은 시논을 보고 싶다면,

하나쯤 들여도 된다.

 

단, 나처럼 4종을 모두 모을 필요는 전~혀 없다.

진짜로~ ​

4종 다 모여도 별로 안 이쁘다!

 

 

부케만 없다면, 웨딩드레스로 그냥 무지개 드레스 놀이의 마트로시카 인형 느낌

 

아웅... 뒷모습도 마찬가지다. 같은 스타일X4에 색만 바꿨기에 치마 부분 실망감도 X4 다!

 

이 글은 티스토리 오리지날 컨텐츠입니다.

[최초 작성일 2020.07.0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