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리뷰

반프레스토. EXQ 소드 아트 온라인 코드 레지스터 아스나 웨딩 버전

by 샤겔 2020. 7. 2.
반응형

반프레스토 EXQ 소드 아트 온라인 코드 레지스터 아스나 웨딩 버전

(バンプレスト EXQ 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コード・レジスタ ウェディング ・ アスナ)

제조사: 반프레스토 (バンプレスト)

작품명: EXQ 소드 아트 온라인 코드 레지스터 (EXQ 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コード・レジスタ)

캐릭터: 아스나 웨딩 버전 (ウェディング ・ アスナ)

사이즈/재질: 1/8 스케일, 23cm / PVC
정식발매가: -(2018 발매)

 

구매일시: 2019년 - 새제품

 

 

드디어 마지막 (현재까지 나온 반프레스토 EXQ의 소아온 웨딩) 피규어~ 주인공 아스나!!

 

소드 아트 온라인 레지스터(이하 소아온)의 마지막 웨딩 피규어는 바로 히로인 아스나다. 키리토의 그녀로 외모와 능력, 성격까지 모두 갖춘 그녀는 당연히 소아온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 단순히 소아온 내에서만 아니라, 미쿠, 렘, 광삼이와 함께 미소녀 피규어계 탑급으로 현역 활동중이다!  

 

아스나는 소아온 1기의 섬광의 아스나가 최고다!

웨딩은... 정말 기대가 크지만...

이 버전의 웨딩은 답이 없으니....

 

 

살포시 모습을 드러낸 아스나 웨딩. 내부박스는 역시 골판지~

 

섬광의 아스나가 아닌, 핑크의 아스나~ 역시 파트는 두 개~ 부케+피규어

 

미소녀 피규어계의 여신 아스나, 그리고 무려 웨딩 피규어다! 

무려무려 아스나의 첫번째 웨딩 버전! 

2020년 7월 2일 기준 아직도 아스나 웨딩은 이게 전부다!

 

그럼에도 이 아이는 가치가 발매 시점 이후 꾸준히 내려가고 있다. 사람들이 보는 눈은 다 같은 듯.

 

 

아스나가 소아온 웨딩 피규어 중 가장 '결혼이 기뻐~' 포즈다~

 

소아온 속 히로인 아스나는 모든 것을 갖춘 여성이다. 부자집 외동딸이고, 머리도 좋고, 외모도 보는 바와 같고, 몸매도 역시 보는 바와 같고, 성격도 무척이나 밝고 올바르다. 키리토보다 연상이지만, 나한테도 아스나와 같은 연상이 있다면 안 반할래야 안 반할수 없는 그런 캐릭터다. 솔직히 사기 수준. 다만, 주도적인 모습이 뒤로 갈수록 키리토에 의지하는 모습으로 바뀌는 점은 아쉽다. 계속 주도적으로 해도 상관 없을 것 같은데~

 

각설하고~ 웨딩 아스나는 다른 웨딩과 똑같은 하의라 똑같은 실망감을 준다. 상체 부분은 아스나의 이쁜 얼굴과 긴 생머리, 그리고 훌륭한 볼륨감이 시선을 끄나... 큰 감흥을 주진 못한다. 이 점은 이전 3개의 피규어와 너무 유사한 느낌이라서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너무 반복이잖아! 이 웨딩 피규어 시리즈는! 

컨트롤 씨 컨트롤 브이냐!

 

 

반응형

약간의 홍조를 표현한 얼굴상은 오히려 좀 별로다. 그냥 표정만 보여주면 좋았을 듯.

 

얼굴 조형은 큰 눈망울 표현은 좋으나, 약간 멍~스런 입벌림과 어설픈 홍조 때문에 아쉽다. 스구하의 홍조는 부끄러운 표정에 어울렸는데, 아스나의 홍조는 좀 바보스러운 느낌이랄까. 전혀~ 아스나스럽지 않다!

가뜩이나 하의도 불만인데, 얼굴도 별로다...

아스나니깐 봐준다! 딱 그 느낌.

 

 

뭐랄까... 표정이... 좀 그렇다. 에헤헤~ 하는 느낌. 아스나는 이런 여성이 아닌데 말이지!

 

이 각도는 그나마 좀 괜찮다!

 

웨딩 아스나는 이렇게 찍는 게 가장 이쁘고, 표정도 살아있다. 정면샷은 솔직히 별로다

 

뒷모습. 아스나의 밤색의 긴 생머리 외에는 볼 게 없다.

 

웨딩 아스나의 메인 컬러는 핑크~ 가장 여성스러운 색상인데, 개인적으로 아스나하면 떠오르는 ​느낌이 화이트+레드 계통이라서 아쉽다. 섬광의 아스나 웨딩 버전으로 하면 정말 좋을텐데, 이 아이는 너무나 여성스러움이 강조됐다.

헤벌쭉 아스나라니! 용서할 수 없다!

뭐... 3기의 아스나는 헤벌쭉 아스라...가 맞긴 하지만...

 

 

이쪽보다는 반대편 옆모습이 훨씬 마음에 든다.

 

기계적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벌써 마음에 안 드는 소아온 웨딩이 4번째니... 어쩔 수 없다.

 

아스나의 속은 역시나 핑크 웨딩 슈즈. 웨딩 슈즈 색상 외에 똑같은 스타킹에 똑같은 팬티다~ 하체는 진짜 복붙 100퍼!

 

소아온 최고 인기 캐릭터 아스나.

아스나 피규어 중에서 알터의 1기 오리지날 ​버전(섬광의 아스나)이 최고라니, 그 피규어가 있으면 굳이 이 피규어(웨딩 아스나)는 필요하지 않을 듯 싶다.

 

피곤하다. 4개의 피규어를 오픈하고, 사진 찍고, 장식하다보니.

그런데, 진짜 공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마음에 안 든다!

 

 

부케만 없다면, 웨딩드레스로 그냥 무지개 드레스 놀이의 마트로시카 인형 느낌

 

아웅... 뒷모습도 마찬가지다. 같은 스타일X4에 색만 바꿨기에 치마 부분 실망감도 X4 다!

 

이 글은 티스토리 오리지날 컨텐츠입니다.

[최초 작성일 2020.07.0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