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운영]추천 예정 피규어

[2020.07이후] 카도카와 KDcolle 1주년 기념 신작 발표

by 샤겔 2020. 7. 24.
반응형

KDcolle 시리즈가 나온지 1년을 기념한 피규어 페스티벌. 특별 페이지가 오픈중이다.

 

작년부터 카도카와의 KDcolle 시리즈가 자주 눈에 띄었다. 

내가 좋아하던 리제로 피규어가 특히 많아 자주 접했다.

 

피규어에도 자신의 영역(나와바리)을 넓히려는 카도카와의 계획대로 KDcolle은 짧은 기간 동안 다양한 피규어 메이커와 협업으로 인지도를 확실히 넓혔다. 그리고 1년차인 올 여름, 카도카와라는 영향력을 기반으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KDcolle을 더 확실하게 인지도를 높일 'KDcolle 피규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KDcolle 피규어 페스티벌 공식 사이트: https://store.kadokawa.co.jp/shop/pages/kdcolle.aspx

 

【KADOKAWA公式ショップ】KDcolleフィギュアフェスティバル|カドカワストア

KADOKAWAのフィギュアブランドKDcolleの誕生1周年を記念したオンラインイベント「KDcolle フィギュアフェスティバル」です。KDcolleとキャラアニの新発表のフィギュアの展示やVRでのフィギュア��

store.kadokawa.co.jp

 

 

1주년을 기념해 앞으로 발매할 신작을 발표했는데, 흥미로운 아이들이 많다. 무엇보다 추억의 '슬레이어즈'의 리나 인버스의 피규어가 출시한다는 소식이 좋았다!

 

 

1. 데이트 어 불릿 - 원작판 하얀 여왕 (1/7 스케일)

 

 

화려한 드레스의 예쁜 피규어다! 데이트 어 블릿이란 데이트 어 라이브의 스핀 오프 작품의 악역(최종 보스급)인 하얀 여황을 피규어화했다. 데이트 어 라이브의 소녀가장 광삼이(쿠루미)라고 우겨도 될 만큼, 비슷하개 생겼는데, 광삼이의 반전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동일인물이라 해도 믿을 수 있을 수준으로 비슷해서, 왠지 인기도 많을 듯 싶다. 광삼이의 힘든 가정 꾸리기에 보탬이 될 지는 한번 지켜보자! 확실히 조형은 심플-화려하면서 아름답다!

 

 

2. 페이트 그랜드 오더 - 포리너 / 수수께끼의 히로인 XX 수영복 버전 (1/7 스케일)

 

 

KDcolle의 메인 격인 페이트 시리즈의 피규어. 뭐... 페이트스러운 피규어다. 무기, 예쁨, 그리고 기승전세이버!

 

 

3. 소드 아트 온라인 - 아스나 한여름의 반찍임☆신부 버전 (1/7 스케일)

 

 

아스나다! 한여름의 신부 컨셉이라 '비니키+웨딩'이다. 아스나는 흰색과는 무조건 어울리고, 그래서 웨딩 버전은 기대가 크다. 물론 가격이 저렴할 것 같지 않다. 인기 캐릭터 아스나에 웨딩을 붙였으니...

 

 

4.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 히메라기 유키나 끝나지 않은 여름의 웨딩 버전 (1/7 스케일)

 

 

조형은 아직 공개되지 않고, 피규어화할 일러스트만 나온 상태다. 웨딩이지만, 개인적으로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라는 작품을 알지 못하고, 관심도 없어서... 애니화가 되긴 했지만...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의 히로인 유키나의 상징, 창은 웨딩 버전에서도 역시 빠지지 않았다.

 

 

5. 소드 아트 온라인 - Lucrea 키리토 & 아스나 소아온 10주년 기념 (1/7 스케일)

 

 

메가하우스의 Lucrea 라인으로 제작되는 소아온 10주년 기념 키리토&아스나 작품! Lucrea 라인은 '빛과 같이 아름답게 빛나, 매력적인 것을 만들어낸다'라는 테마로, 캐릭터의 빛나는 매력을 담은 피규어란다. 그래서인지 Lucrea 라인은 피규어 조형 중 특히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것이 공통적인 특징인데, 아직 도색이 안 된 이 작품도 눈 만큼은 반짝반짝 빛을 내고 있다. 가격은 피규어가 2개니 당연히 비싸게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리제로 '렘과 스바루의 백경공략전 버전'처럼 기대를 한 껏 받을 것으로 보인다.

 

 

6. 아픈 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 메이플 (넨드로이드)

 

 

 

7. 아픈 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 사리 (넨드로이드)

 

 

모르는 작품에다 '아직은' 관심이 없는 넨드로이드 2종. KDcolle도 넨드로이드를 만드는구나... 몰랐었다. 

 

 

8. 마왕 학원의 부적합자 - 미샤 네크론 수영복 버전 (1/7 스케일)

 

 

역시 모르는 작품인데, 일러스트는 매우 내 취향이다! 요즘 이상하게 태닌 또는 까무잡잡한 피부에 은발(또는 밝은 금발)의 캐릭터에 끌리는데, 이 아이가 그 조건에 딱 맞는다. 

 

 

9. 슬레이어즈 - 리나 인버스 하레기 버전 (1/7 스케일)

 

 

전설의 그 작품 '슬레이어즈'의 리나 인버스다! 2019년이 슬레이어즈가 나온지 30주년이라던데... 쿨럭... 극중 리나가 10대라는 설정이니, 현실로 따지면 지금은 40대 후반~50대 초반이!!! 이 작품을 아는 것 자체가 '나이'와 '세대'를 증명하는 것이 되버렸을 정도다. 

 

그래서! '슬레이어즈' 때문에 판타지 소설가를 꿈꿨던 학생이었기에 이 피규어는 매우 탐난다! 

 

아쉽게 원작의 복장이 아닌 '하레기'를 입었고, 그 때문에 리나 인버스답지 않은 일본풍 화려한 장신구까지 챙겼지만, 그래도 리나 인버스이고, 그래도 슬레이어즈 피규어이기 때문에 탐난다! KDcolle 시리즈에서 하레기는 자주 등장했고, 가격대는 '중간' 수준이었기에 그 정도가 되길 바라고 있다. 제발~ 16,000엔은 넘기지 말아줘! 관세는 무섭단 말이다! 관세의 힘은 추억도 부서뜨릴 수 있다고!!!

 

 

10.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세이버 알트리아 펜드래건 [릴리] 영령제장 버전 (1/7 스케일)

 

 

페이트고, 역시 페이트의 메인인 세이버다! 진짜 지겹도록 나오는 캐릭터인데, 지겹지 않다! 신기하다!!! 발랄한 릴리 버전이고, 기존에 보지 못한 조형이기에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일러스트와 동일하게 제작된다는 가정하에 베이스와의 결속력을 어떻게 풀지가 궁금하다.  '봉'을 이용해서 왼쪽 다리를 고정하는 방식이 된다면 조형미가 반감되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해결책이 뭐가 될지 참으로~ 궁금하다.

 

 

11. 엔젤비트 - 타치나바 카나데 Key 20주년 기념 고스로리 버전 (1/7 스케일)

 

 

이 아이는 KDcolle이 아닌 캐러애니 브랜드를 달고 발매된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여튼 KDcolle 라인은 아니다. 어짜피 캐러애니도 카도카와 산하니 같은 계열이고, 그래서 KDcolle 피규어 페스티벌에 발매 예정인 작품으로 소개가 됐다. 이름을 들어본 작품이나 안 본, 그리고 모르는 캐릭터라 관심은 크게 없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천사 날개'를 별로 안 좋아해서... 더 관심이 없다. 천사 날개는 이쁘고 화려하긴 한데, 피규어에서는 무거워 보이는 것+공간을 많이 먹어서... 이 아니는 공간은 최대한 적게 차지하는 조형을 하고 있지만, 또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은 '무릎꿇어 앉은 자세'라는 단점도 함께 있다. 지극히 개인적 취향이다~

 

 

12.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코노스바) - 다크니스 기모노 버전 (1/7 스케일)

 

 

코노스바의 멋진 미치광이 여전사 다크니스다! 주로 몸매를 드러내는 복장을 착용하는 캐릭턴데, 기모노 버전 역시 다크니스의 육감적인 몸매를 잘 드러내는 형태로 예정된 상태다. 

 

 

13. 데이트 어 라이브 - 토키사키 쿠루미 수영복 버전 (1/2.5 스케일, 전고 630mm)

 

 

발매 예정작중 가장 화제가 되는 아이다! 워낙 다양한 조형으로 데이트 어 라이브를 먹여살리는 광삼이(쿠루미)이기에 피규어 자체의 조형은 크게 새롭지 않다. 이미 란제리 복장은 충분히 많아 수영복이라고 해서 특별할 것은 없다. 그런데, 사이즈가 눈에 확 띈다. 1/2.5 스케일!!! 전고가 63cm다! 얼마전 후류의 F:NEX 라인에서도 1/4 스케일의 거대한 렘이 나왔는데, 134,000엔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이었다. 과연 이 아이는? 200만원이 넘어갈 것 같은 느낌이다.

 

 

14. 우자키양은 놀고 싶어! - 우자키 하나 (1/7 스케일)

 

 

일러스트만 나왔고, 전신이 다 나오지 않은 상태라 어떻게 나올 지는 확신이 서지 않는다. 다만 확실한 것은 우자키양의 거대한 곳은 제대로 잘 나올 것이라는 점이다!

 

 

15. 누나 되는 자 - 치요 (1/7 스케일)

 

 

모르는 작품의 모르는 캐릭터인데, 일러스트도 이 모양이라 전혀 예상이 되지 않는 피규어다. 동인지가 출발선이었던 작품의 등장인물인 만큼 성적 어필이 강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KDcolle은 성인 피규어를 제작하지 않기에 성적 어필에는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뭐... 이 아이를 시작으로? 아닐 가능성은 99.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