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운영]추천 예정 피규어

[2021.03예정] 카도카와 Fate/kaleid liner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웨딩비키니 버전

by 샤겔 2020. 7. 18.
반응형

상품명: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웨딩비키니 버전 (イリヤスフィール・フォン・アインツベルン ウェディングビキニ Ver.)

작품명: 페이트/카레이드 라이너 프리즈마이리야 프리즈마판타지움 (Fate/kaleid liner Prisma☆Illya プリズマ☆ファンタズム)

메이커: 카도카와 (KADOKAWA)

스케일: 1/7, 전고 21.0cm

발매가: 15,000엔+세금

발매일: 2021/03

제작 라인: KDcolle 

 

 

페이트(Fate) 시리즈는 정말 끝이 없다. 

그 중 가장 특이한 라인은 페이트/카레이드 라이너(Fate/kaleid liner)인 것 같다.

일명 프리즈마 이리야 시리즈는 마법소녀계 애니다.

 

마법소녀계 자체가 미소녀 피규어로 제작이 잘 되는 편이고, 더군다나 이 시리즈는 작화가 끝내주고, 팬덤도 무지무지한 페이트 시리즈에서 나온 만큼 피규어화도 굉장히 활발한 편이다. 페이트 본 편에서도 꽤 인기가 있는 로리 캐릭터 이리야는 페이트/카레이드 라이너 프리즈마 이리야에서는 제목을 차지한 만큼 당연히 '주인공'이다. 그리고 소학교(일본의 초등학교 개념) 5년생이다. 그렇다. 그녀는 초딩이다.

 

그런데 초딩 이리야의 피규어가 웨딩,

그것도 웨딩 비키니 버전으로 출시된단다.

와~ 역시 일본... 대단!!!

 

 

 

 

반응형

 

360도 사진을 보면 투명한 치마 하위는 또 캐스트오프가 가능!

다시 한번 이 아이. 초등학생이다!

 

아슬아슬한 비키니 하위(팬티) 표현도 그렇고, 초등학생을 이렇게 피규어화를 했는데, 일본은 대단한 나라임이 틀림없다. '야하게' 보지 않고, 그냥 초딩이 친구들과 해변가에서 결혼놀이 하는 거로 봐주자! 이 아이는 마법소녀니깐~ 그래도, 다시봐도, 좀 그렇다. 그런데... 이 아이 이리야의 피규어는 초딩이지만 이런 컨셉으로 자주 등장하고 있다. 이전에도 그랬겠지만, 최근 일본 애니는 '여동생'과 '로리'에 너무 심취한 듯 싶다. 위험.

 

 

이 정도는 귀엽게 봐줄 수 있다. 허나... 

 

이러면 정도가 심한 거 아니야? 초등학생인데 말이지...

 

 

728x90

 

이리야가 워낙 예쁜 아이라 피규어도 예쁘고, 귀엽지만, 역시 좀 과하다.

 

카도카와는 출판(특히 라이트노벨)과 애니계의 큰 파이를 차지하고 있는 회사인데, 최근 피규어도 굉장히 활발하게 제작하고 있다. 특히 KDcolle 라인으로 자사의 라이트노벨과 애니의 캐릭터들을 피규어화하고 있는데, (특히 리제로가 많이 나오고 있음) 조형과 디테일이 좋아 인기가 많다. 다만 가격대는 좀 부담이 되는 편

 

이 아이, 이리야 웨딩비키니 버전도 KDcolle이 붙어있다.

조형은 믿고 예약해도 될 수준.

다만... 역시 좀 비싸다.

 

공식사이트 정보: https://kdcolle.kadokawa.co.jp/product/illya/4935228278558.html

 

『イリヤスフィール・フォン・アインツベルン ウェディングビキニVer. 1/7 スケールフィギュア�

イリヤスフィール・フォン・アインツベルン ウェディングビキニVer. 1/7 スケールフィギュア詳細のご紹介です。

kdcolle.kadokawa.co.jp

 

 

위 공식사이트 정보 내 연결되는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일마존과 아미아미 등에서도 구할 수 있다.

세일이 된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일부 사이트에서 특전(티셔츠)과 함께 구매할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예약을 하자. 특전은 웨딩 이리야가 세겨진 티셔츠인데,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다. 입고 다닐 수 있는 수준이 아니니 참고하도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