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리뷰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핑키파이 한정판

by 샤겔 2021. 5. 26.
반응형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핑키파이 한정판

(コトブキヤ MY LITTLE PONY 美少女 ピンキーパイ 限定版)

제조사: 코토부키야 (コトブキヤ)

작품명: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MY LITTLE PONY 美少女)

캐릭터: 핑키파이 한정판 (ピンキーパイ 限定版)

사이즈/재질: 1/7 스케일, 22.5cm / PVC
정식발매가: 11,000엔(세금미포함, 2020 발매)

 

구매일시: 2020년 - 새제품

 

공식사이트 정보: https://www.kotobukiya.co.jp/product/product-0000003771/

 

MY LITTLE PONY美少女 ピンキーパイ 限定版【コトブキヤショップ限定品】 | フィギュア | KOTOBUKIYA

ピンキーパイが装い新たに再登場!クリア素材になった髪やベースには、ラメがたっぷり!キラキラ輝く存在感です♪

www.kotobukiya.co.jp

 

제1탄 핑키파이는 2019년에 발매.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 포기하려는 찰나... 핑키파이 한정판 출시 소식을 들었다!!!

 

 

 

[공식홈페이지 소개글]

 

핑키 파이가 스페셜 사양 한정판으로!

해외 유통 한정 상품이, 코토부키아 숍 한정으로 발매 결정!
투명 소재가 된 머리카락과 베이스에는 반짝이가 듬뿍! 반짝반짝 빛나는 존재감입니다♪

달콤한 향기가 감돌 것 같은 사탕 같은 질감에서 눈을 뗄 수 없습니다.

 

피부색은 오리지널 디자인에 가까운 포니와 같은 핑크색으로 체인지!

패키지도 홀로그램 가공으로 일반 버전과는 색도 다르게 완성되었습니다.
특별한 포니들을 꼭 당신 곁에...!

 

 

※ 참고: 본래 핑키파이 소개글

 

미국에서 사회현상을 일으킨 'MY LITTLE PONY'가 BISHOUJO 시리즈에 라인업!


제1탄은 수다와 파티를 좋아하는 핑키파이! 야마시타 슌야씨의 어레인지로 귀엽고 건강하게 등장합니다♪
핑키파이가 가장 좋아하는 컵케이크가 프린트된 셔츠와 하늘하늘 프릴스커트는 볼륨미하고 가볍게 재현♪
'이퀘스트리아 걸스'에서의 모습을 바탕으로 일본의 'KAWAII' 요소가 듬뿍 담긴 여자아이가 되었습니다.


포니 차림으로 긴 속눈썹은 입체 조형!

생긋 웃는 얼굴로, 보고 있으면 힘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가지 모습 핑키파이로 미소를 지어보시면 되겠습니다.

 

※ 제1탄은 핑키파이 [이번 작품은 제1탄의 한정판]

※ 제2탄은 트와일라잇 스파클 [리뷰 보러가기] https://syagerl.tistory.com/113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트와일라잇 스파클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트와일라잇 스파클 (コトブキヤ MY LITTLE PONY 美少女 トワイライト スパークル) 제조사: 코토부키야 (コトブキヤ) 작품명: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MY LITTLE PONY 美

syagerl.tistory.com

※ 제3탄은 플러터샤시 [리뷰 보러가기] https://syagerl.tistory.com/114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플러터샤이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플러터샤이 (コトブキヤ MY LITTLE PONY 美少女 フラッターシャイ) 제조사: 코토부키야 (コトブキヤ) 작품명: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MY LITTLE PONY 美少女) 캐릭터: 

syagerl.tistory.com

※ 제4탄은 레리티 [리뷰 보러가기] https://syagerl.tistory.com/117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레리티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레리티 (コトブキヤ MY LITTLE PONY 美少女 ラリティ) 제조사: 코토부키야 (コトブキヤ) 작품명: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MY LITTLE PONY 美少女) 캐릭터: 레리티 (ラリ

syagerl.tistory.com

 

 

이번에는 한정판 핑키파이! 1탄 핑키파이를 대신해 이 아이를 구했다!

 

한정판은 이렇게 반짝반짝이 컨셉이다. 박스만 반짝반짝이 아니다! 박스도 반짝반짝이다!

 

박스 오픈! 이제는 나보다 떼떼가 더 좋아한다는~ 이거 아빠 피규어야~

 

떼떼는 피규어 박스를 개봉할 때 마다 항상 옆에 꼬옥 붙어 있는다.

특히나 마이리틀포니 팬인 떼떼가 이 피규어의 박스 오픈을 놓칠리가 없다!

 

 

반짝반짝 핑키파이가 고급진 내부 플라스터 안에 고이~ 그 옆은 떼떼의 핑키가 이를 지켜보고 있다.

 

한정판 핑키는 피부색이 핑키색이다! 자기와 같은 색상의 핑키파이를 지켜보는 떼떼의 핑키~ 저 손은 떼떼 손!

 

핑키파이가 진짜 작품 속 핑키파이 그 자체다! 사방이 핑키파이의 핑키색으로 가득!

 

한정판은 통상판과 '블링블링'과 '피부색'이 다른 게 특징이다. 색다른 느낌의 한정판 핑키파이, 오픈 끝!

 

마이리틀포니는 해즈브로의 여아 대상 IP다.

공식적으로 4세 이상의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작품이다.

 

그래서 6살인 떼떼가 5살 때부터 쭈욱 좋아하던 작품이다. 

떼떼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마이리틀포니(4세대 시즌 1~5, 그리고 극장판) 전부를 봤다!

거기에 이퀘리스트리아 걸스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다 봤다!

 

덕분에 나도...

 

 

반응형

 

1탄인 핑키파이가 대호평을 받아 코토부키야 대표작이 된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시리즈.

3탄 플러터샤이로 호평의 정점을 찍어, 나머지 아이들도 탄탄대로로 출시됐다!

 

처음 제작할 때부터 6명(마리?)의 메인 포니를 다 만들 생각이었기에 6탄인 애플잭까지 예정대로 쭈욱 발매됐다. 인기가 많아 6명의 메인 포니들 외에 이퀘스트리아 걸스의 메인 캐릭터로 활약중인 선셋시머도 지난 3월 발매됐고, 루나 공주도 올 가을 발매가 확정된 상태다. 셀레스티아 공주 역시 조형이 공개되었고, 곧 발매가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선셋시머 발매 소식 (2021년 3월 발매) https://syagerl.tistory.com/76

 

[2021.03예정]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선셋시머

상품명: 선셋시머 (サンセットシマー) 작품명: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MY LITTLE PONY 美少女) 메이커: 코토부키야 (コトブキヤ) 스케일: 1/7, 전고 21.5cm 발매가: 12,000엔+세금 발매일: 2021/03 [공식홈페이

syagerl.tistory.com

프린세스 루나 발매 소식 (2021년 9월 발매 예정) https://syagerl.tistory.com/120

 

[2021.09예정]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프린세스 루나

상품명: 프린세스 루나 (プリンセスルナ) 작품명: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MY LITTLE PONY 美少女) 메이커: 코토부키야 (コトブキヤ) 스케일: 1/7, 전고 22.8cm 발매가: 14,000엔+세금 발매일: 2021/09 [공식홈

syagerl.tistory.com

 

 

 

이번 핑키파이 한정판은 시리즈 1번째 작품의 리뉴얼판으로 2020년 8월에 출시됐다.

핑키파이는 마이리틀포니(4세대)에서 가장 장난기 많은 말괄량이이자, '정신 없는' 포니다.

 

핑키파이는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1탄으로 출시된 아이다.

2019년 출시하고 큰 인기를 끌고, 연 이어 발매된 트와일라잇 스파클과 플러터샤이가 흥행을 더함으로 코토부키야 미소녀 시리즈의 메인으로 자리를 잡았다.

 

그 인기를 그냥 두기에는 아까웠는지,

코토부키야가 재판이 아닌 한정판 이름으로 1탄인 핑키파이를 발매했다!

 

재판으로 해도 괜찮을텐데, 재판을 하지 않고 한정판으로 다시 발매했다. 

한정판은 반짝반짝이는 투명 파츠를 활용해 미소녀의 머리와 포니의 갈기를 표현했고, 원작 포니 색상을  미소녀의 피부색으로 한 것이 통산판과의 차이다. 박스도 한정판에 맞게 반짝반짝이는 박스로 재탄생시켰다.

 

그리고 통상판과 같은 가격으로 발매!!! 오홋!!!

 

현재 한정판은 핑키파이를 시작으로 트와일라잇 스파클이 나왔고, 올 여름(7월)에 3탄인 플러터샤이가 출시 예고된 상태다. 참고로 한정판은 미소녀의 피부색과 반짝반짝이는 투명한 헤어 디자인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데, 자신의 취향에 맞춰 구하도록 하자. 굳이 다 모을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진정한 부르니라면 통상판과 한정판 모두를 모을 것 같다.

 

 

제2탄은 트와일라잇 스파클 [리뷰 보러가기] https://syagerl.tistory.com/113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트와일라잇 스파클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트와일라잇 스파클 (コトブキヤ MY LITTLE PONY 美少女 トワイライト スパークル) 제조사: 코토부키야 (コトブキヤ) 작품명: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MY LITTLE PONY 美

syagerl.tistory.com

제3탄은 플러터샤이 [리뷰 보러가기] https://syagerl.tistory.com/114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플러터샤이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플러터샤이 (コトブキヤ MY LITTLE PONY 美少女 フラッターシャイ) 제조사: 코토부키야 (コトブキヤ) 작품명: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MY LITTLE PONY 美少女) 캐릭터: 

syagerl.tistory.com

※ 제4탄은 레리티 [리뷰 보러가기] https://syagerl.tistory.com/117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레리티

코토부키야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레리티 (コトブキヤ MY LITTLE PONY 美少女 ラリティ) 제조사: 코토부키야 (コトブキヤ) 작품명: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MY LITTLE PONY 美少女) 캐릭터: 레리티 (ラリ

syagerl.tistory.com

 

 

 

코토부키야의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버전 시리즈는 4세대 캐릭터를 피규어화했다.

 

My Little Pony: Friendship is Magic(FIM)

마이리틀포니 4세대 이야기로, 해즈브로 My Little Pony 프랜차이즈의 메인 작품 중 하나다. 2010년부터 2019년까지 총 9개의 시즌으로 방영됐고, 2017년에는 장편 극장판도 출시했다.

 

유아기 여아를 대상으로 하나, 애니가 주는 교훈이나 재미를 느끼려면 초등학교 저학년은 되야 한다. 개인적으로는 초등학교 2~3학년이 보면 재미와 교훈 모두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작품으로 생각한다. 시즌 5까지 본 떼떼를 보면 이 작품의 진정한 의미를 잘 모르는 것 같아서 말이다... 이제 6살인 아이에게는 어렵다. 귀여운 포니들이 여아들이 좋아하는 발랄한 색상을 배경으로 노는 것에만 관심을 가지니 말이다~ 우정은 아직 떼떼 나이에게 설명하긴 어렵다.

 

그래서일까? 4세대 마이리틀포니 FIM은 여아뿐만 아니라 청소년과 성인도 좋아하는 작품이 되었다. 아기자기한 화면 구성-작화를 기반으로 '큐티마크'로 설명되는 포니들의 초능력, 이퀘스트리아의 세계관 모두가 빼어난 덕이다. 

 

여아가 있다면 같이 보길 추천한다!

 

 

핑키파이 얼굴이 정말 너무 장난끼 많은 말괄량이인 완전 미소녀로 제대로 표현!!! 투명한 반짝 헤어와 핑키 피부색도 어울린다!

 

마이리틀포니는 주 타켓인 아이들 뿐만 아니라 청소년과 성인도 팬덤을 이룰 정도로 인기가 많다.

 

그래서 기본인 포니 버전의 시리즈 말고도 이퀘스트리아 걸스라는 시리즈도 외전도 있다. 코토부키야 미소녀 버전은 이퀘스트리아 걸스의 인간 버전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거기에 포니 버전 원형을 하나 얹어 표현했는데, 이게 기가 막히게 잘 만들어졌기에 이 아이는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북미에서 이 시리즈는 코토부키야의 명성을 크게 떨치게 해줬다!

 

이 아이. 

여아들도, 청소년들(Girls)도, 그리고 성인도 

모두 좋아하는 그런 피규어다!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1탄, 그리고 한정판에서도 1탄인 핑키파이.

파티 플래너이자, 케이크 가게 직원으로 일하는 평범한(?) 포니다.

 

작중에서 애플잭과 함께 '걍포니(날개나 뿔이 없는 포니)'인데, 핑키 센스라는 예지 능력부터 주변 포니들의 생일과 기념일을 죄다 기억할 정도로 능력이 뛰어난 포니다. 다만 성격이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산만하고, 정신 없어서... 호불호가 갈리는 캐릭터다. 떼떼는 좋아하는데, 그녀는 매우 싫어한다~

 

장난기 넘치는 핑키의 표정.

환하게 웃는, 크게 입을 벌리고 웃는 모습은 작중 핑키파이의 환한 웃음 그대로!

장난기 넘치며 재기발랄한 핑키의 성격을 투영한 드레스 코드도 센스 만점이다!

 

 

한정판 특유의 투명한 반짝이 헤어 스타일이 핑키파이와 무척이나 잘 어울린다. 더 장난기가 넘치는 스타일~

 

얼굴&헤어 조형

- 딱 봐도 핑키파이가 느껴지는 '환하고', '활발하고', '핑키스런' 표정 조형이 완벽!!!

- 가장 '어린' 얼굴 조형. 

- 크게 벌려 환하게 웃는 핑키의 입 조형이 정말 잘 나왔다! 환상~

- 한정판 컨셉인 본래 포니의 피부색 조형은 핑키의 장난기를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단, 호불호는 있을 듯.

- 한정판의 또 다른 컨셉인 투명하고 블링블링한 헤어스타일 표현은 핑키파이를 위해 만든 느낌!

   ㄴ 단, 역시나 호불호가 갈린다.

- 자세히 보면 헤어 컬에 대한 표현이 좋은데, 일반판보다는 컬의 느낌을 잘 살리진 못했다.

- 온통 붉은 빛 잔치인데, 파란 눈동자와 파란 머리핀이 포인트를 주고 있어, 전체적인 컬러 밸런스가 좋다.

 

 

이렇게 보면 얄짤없이 핑키파이 그 자체다! 장난기와 미친활딸함이 그대로!

 

자세히보면 디테일하게 컬이 보이는데, 투명+반짝이 효과 때문에 그 점이 잘 보이지 않는다.

 

역시나 투명+반짝 느낌 때문에 세밀한 디테일보다 머리가 뭉쳐서 조형된 느낌이 강하다. 자세히 봐야 보인다는...

 

마이리틀포니 미소녀들은 머리가 다들 길다. 갈기=머리카락 컨셉이다보니 '단발'은 없다.

 

상체 조형

- 통상판과 차이는 피부색. 단지 색만 바꼈는데, 피부 표현 느낌이 꽤 다르다. 

   ㄴ 이 부분은 호불호가 나뉠 듯.

   ㄴ 마이리틀포니 FIM 핑키파이스러움이 강해지며 '북미식 캐릭터'스럽다!

   ㄴ 일본식 애니 미소녀에서 조금 멀어지는 느낌

- 핑키파이가 좋아하고, 일터인 컵케이크 프린팅이 눈에 확!

- 심플한 브이넥 티셔츠, 어깨뽕 파란 자켓으로 패션감이 상당하다!

- 노란색 팔찌 악세서리와 자켓의 노란색 팔목부가 핑키스러움을 완성~

- 핑키한 피부색 때문에 약해졌지만, 이 시리즈는 팔과 쇄골 등의 피부 표현이 매우 뛰어나다.

- 활발한 핑키파이다운 역동성이 느껴지고, 그 역동성에 맞게 옷의 주름도 디테일이 좋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상의 조형임에도 알록달록한 색감과 역동적인 옷의 주름 때문에 발랄한 화려함이 물씬 풍긴다~

 

 

핑키파이의 최애템 컵케이크! 애니를 뚫고 나온 비쥬얼!

 

그녀의 큐티마크는 3개의 풍선이다. 파티쉐인 그녀에게 딱 맞는 능력

 

핑키파이의 큐티마크는. 

3개의 풍선.

 

포니빌 모든 포니의 기념일을 챙기고, 파티를 열어주는 핑키파이인만큼, 큐티마크는 파티의 핵심(북미 기준)이라 할 수 있는 풍선이다. 특별할 게 없을 것 같은 능력인데, 핑키파이의 천재적인(?) 기억력 때문인지, 포니빌 모든 포니들의 기념일을 챙기고, 맞춰서 파티를 열어주는 초인, 아니 초마적인 포니다! 

 

뭐... 핑키는 큐티마크 능력보다 훨씬 대단한 다른 것이 있지만 말이지.

 

 

그녀의 치마는 프릴 스타일의 하늘하늘한 유아용 치마 스타일~ 딱 핑키 스타일! 

 

핑키파이는 MANE6에서 웃음(Laughter)의 원소를 상징한다. 

 

핑키파이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웃는 얼굴', '정신사나움'이니, '웃음'의 원소와는 정말 천생연분이다. 항상 웃고 있는 얼굴 뿐 아니라, 주변 포니들을 웃게 만드는 것에 혈안이 된 아이이기도 하다.

 

 

상체와 마찬가지로 하체 부분도 핑크와 파란색, 그리고 노란색의 알록달록이 컨셉이다. 풍선 3개 큐티마크, 3가지 색.

 

그녀의 속바지는 옅은 노란색. 어린이 스타일~

 

발을 모두 땅에 붙이고 있는 핑키라니! 대신 미소녀 핑키가 발을 바닥에서 떼고 있다. 핑키는 쩜핑점핑 포니니깐~

 

하체 조형

- 핑키다운 어린이 스타일의 프릴 치마와 프릴 스타일의 속바지

- 살짝 오바스런 노란색 굽의 파란 부츠. 그런데 핑키와 완전 어울린다! 

   ㄴ 부츠의 핑키 리본도 핑키스러움의 화룡정점

- 롱부츠를 착용하고 있어 각선미가 부각되진 않는데, 피부색도 핑키라... 각선미는 타 멤버보다 확실히 약하다!

- 살짝 점프를 뛰는 포즈인데, 하체만 보면 핑키한 피부색 때문에 '화난 다리' 느낌.

 

확실히 하체에서는 '피부색'이 아쉽다. 핑크색 피부가 아니었다면 훨씬 건강미 넘치고, 열정적이며, 아름다운 다리로 보였을텐데 말이다.

 

 

부츠의 디테일이 하체 조형의 핵심! 부츠 끈과 리본, 그리고 굽까지 부츠 디테일이 어마무시하다!

 

부츠 굽에 깨알처럼 새겨진 핑키의 큐티마크! 오우야~ 디테일!!!

 

풍선 큐티마크와 핑키의 최애 케이크 이미지에 한정판 특유의 '투명함'이 더해져 무척 화려한 베이스가 됐다!

 

핑키파이는 본명이 아니라고.

본명은 '핑카미나 다이앤 파이'라고. 그런데 누군가 핑키파이를 그렇게 부르는 것을 한번도 본 적이 없다.

흠... 본명이 너무 길다. 그냥 핑키파이가 좋다. 이것도 핑키로 줄여부르는 판에...

 

핑키파이는 가까운 미래(1분 안팎?)의 일을 예지할 수 있는 핑키센스가 있고, 이 세상 악기는 다 다룰 수 있는 것 같고(또 동시에 여러 개 악기 연주도 가능), 여러가지 발명품도 만들어 내는 포니계의 다빈치다. 어스포니지만, 탈 어스포니급 능력을 보유한 아이다. 다만... 너무 정신이 없어 능력을 제대로 써먹지 못하니 문제지만... 

 

어스포니란?

뿔이 있는 유니콘, 날개가 있는 페가수스와 달리, 뿔도 날개도 없는 일반 포니를 지칭한다. 

 

생각 없이 사는 것 같은 포니지만,

남의 기념일을 위해 어떻게 하면 기쁘게 해줄까라는 생각만 가득한 포니, 핑키파이다.

웃음이라는 원소와 정말 딱 어울리는 착한 아이다.

 

아... 근데 정신은 너무 없는 포니다. 

그래서 떼떼는 좋아하는데, 그녀는 별로 안 좋아한다. 시끄럽단다.

 

 

여윽시, 포니 조형은 상상초월 디테일!!! 한정판이라 핑키파이의 갈기가 블링블링스타일로 조형됐다.

 

핑키스러운 환한 미소가 어느 각도에서든 잘 보인다. 역시 핑키파이!

 

갈기와 꼬리 모두 한정판 특유의 블링블링이 한가득!

 

눈썹 조형도 단순 프린팅이 아닌, 입체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생생한 눈썹이다~ 퀄리티가 넘사벽!

 

핑키의 환한 웃음은 작중 '돼지 포니' 느낌이 강한데, 이 모습은 돼지 포니 핑키파이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돼지냐? 포니냐?

 

블링블링한 핑키파이, 그리고 큐티마크 풍선 3개.

 

떼떼가 좋아하는 마이리틀포니의 피규어가 여아용이 아닌 이런 멋진 피규어로 나올 줄이라...

상상도 못했지만, 코토부키야가 해냈다! 

 

미국의 원작을 기반으로 BISHOUJO(비쇼조, 미소녀의 일본어 발음) 시리즈를 제작해서 발매하고 있는 코토부키야인데, 마이리틀포니 미소녀 시리즈는 핑키파이를 시작으로 대성공을 하더니, 3탄 플러터샤이로 정점을 찍었다!  

 

이어 2020년에 폭풍 발매를 이어가 레리티, 레인보우대시, 애플잭까지 출시했고, MANE6가 완성됐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기세를 더해 이퀘스트리아 걸스의 메인인 선셋 시머를 발표했고, 이퀘스트리아 왕국의 제1왕녀인 셀리스티아 공주와 제2왕녀 루나 공주도 발표했다! 이게 끝이 아니다. 한정판 핑키파이를 이어 한정판 2탄인 트와일라잇 스파클과 3탄인 플러터샤이까지 발매를 한단다. 이대로라면 한정판 MANE6 모두와 한정판 선셋 시머, 그리고 한정판 이퀘스트리아 공주자매까지 나올 것 같고, 그러면 총 18개의 작품이 된다!!! 이야!!!

 

코토부키야가 마이리틀포니 미소녀로 제대로 뽕 뽑을 생각인 듯 싶다!

 

하나를 들이면 모두를 들이고 싶어지는 시리즈!

한정판까지 다 구할 생각이라면... 200만원이 넘는 돈이 필요하다. 헐~

 

 

MANE6만이라도 다 구해야하는데... 레인보우대시를 구할 수가 없다. 흑.

 

 

728x90

 

▼▼▼ 신사 모드

더보기

마이리틀포니는 여아를 위한 작품이다. 

아이들을 위해 만든 작품을 일본이라도 그들 마음 가는 데로 막 만들진 않았다.

 

그래서 미소녀 피규어의 '핵'이라 할 수 있는 속옷(?)도 착하게 유아틱하게 적용했다!!!

 

 

MANE6의 공통 아이템, 속바지! 트와일라잇 스파클도 플러터샤이도 모두 이 스타일이다!

 

속바지다. 야함은 '1'도 느껴지지 않는 그런 속바지. 

 

마이리틀포니 미소녀는 날이 갈수록 인기가 많아지는 시리즈가 됐다.

예약으로 구매할 때가 가장 싸고, 발매 직후 구매하지 않으면 '정가' 구매도 어려운 상태가 되버린다.

 

최근 나온 선셋 시머도 마찬가지. 

아직 구하지 못한 레인보우대시는 가격이 점점 산으로 올라가버려 이제 영영 못 구하거나...

이 핑키파이처럼 한정판으로 구해야 할 것 같다. 

 

 

이 글은 티스토리 오리지날 컨텐츠입니다.

[최초 작성일 2021.05.26]

 

728x90
반응형

댓글